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방탈출 찰리 시즌3 힌트 (35, 36, 37, 38)

 안녕하세요 궁푸입니다 :)

방탈출 찰리 드디어 마지막이군요 ㅠㅠ 아쉽네요, 2019년 2월을 마지막으로 다음 시즌은 안나왔나 봅니다.

자 그럼 마지막 찰리 시즌3 문제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찰리 ​시즌3 35번]
음표가 나와있네요, 뭔지 모르겠습니다.
1절 이라고 나와 있네요, 다른 절도 있는 걸 까요?
빨간 음표를 읽으면 될 것 같은데 저기에 꽃도 있네요 무슨 꽃일까요?

​힌트 : 노래를 불러봅시다

[찰리 ​시즌3 36번]
1221 ? 선은 교차될 수 없습니다.

1-2-2-1 이라, 1은 2랑 연결, 2는 2랑 연결 2는 1이랑 연결이 가능한가?
아래 그림에서 교차되지 않도록 아주아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세상에 이런 어이없는 답이 있을 수 있나요

​힌트 : 보이는게 답이다

[찰리 ​시즌3 37번]
What's your name?
빨강 네이비 파랑 노랑 초록

음 색깔이 보이죠? 

​힌트 : rainbow

[찰리 ​시즌3 38번]
찰리 시즌 3의 마지막 문제 두구두구

나를 소개합니다
나의 성별은 여자입니다
나는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입니다
나는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내 이름은 한글로 5글자 이상입니다.
나의 성별은 남자입니다.

나는 누구일까요?

뭐야 이거 거짓말쟁이잖아!!!
왜 여자라 그랬다가 남자라그래!!!!!!!

힌트 : 거짓말쟁이 맞다. + 이 사람의 스펠링은 너무 생소했다.ㅋㅋ

찰리 방탈출을 모두 클리어했다!

하루만에 모두 끝내버렸다. 오픈 카톡 방탈출이 너무 재밌어서 찾아보니 이스케이퍼라는 방탈출이 있어서 그것도 도전해봐야겠다! 꾸르잼 charile 방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