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품/리뷰] AHC 아이크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궁푸입니다 :)

오늘은 AHC 더퓨어 리얼 아이크림 솔직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건성 + 민감성 피부여서 성분 및 보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화해앱을 보면서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편이에요. 

이전에는 화해 아이크림부문 1위인 독일의 마티나겝하르트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보습도 좋고 성분도 좋았는데 단지형이라 스패츌러로 떠서 사용하는게 불편하고, 바를 때는 괜찮았는데 피부온도로 인해 크림이 녹으면서 눈에 들어가기도 해서 결막염 한 번 걸리고 나니까 안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 도전한 AHC 아이크림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HC는 일본 기업 (NONO JAPAN!) AHC는 한국기업이라고 합니다. 가로수 길에 스파할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가격 정보
AHC 아이크림은 네이버 최저가로 7,920 원이 최저가 입니다. (+2500 배송비) 가 붙기 때문에 10,320원 정도가 들겠네요. 화해에서 이벤트로 1+1 이벤트를 해서 무려 2개에 13000원에 샀네요! (개당 6,500원) 이정도면 가성비는 아주 훌륭합니다. (정가 58,000원 인데 이가격 주기엔 할인을 자주하는 편 같네요)

성분 분석
AHC 더퓨어 리얼 아이크림은 은 20가지 주의 성분 0개 (향료), 알레르기 유발물질 2개(리날룰, 리모넨)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분의 맨 아래 있는 걸 보니 함량은 낮은것 같아 그나마 다행이네요.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화장품 만들때 향은 별로 신경 안쓰이기 때문에 향료, 착향료 같은 것은 사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피부에 좋은게 더 소중합니다!!!!!

사용 후기
전체 적인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고급진 느낌의 금장 포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