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예능

썸바디2 이예나 인스타, 나이, 프로필 파헤치기! (장기용?)

엠넷의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인 썸바디2에 출연하는 이예나의 정보를 알아볼게요.

저는 처음에 보자마자 배우 오연서를 너무 닮아서 놀랐어요! 사진보다 영상으로 보면 완전 비슷합니다.

이예나 연관검색어에 떠서 알고보니 이예나는 고백부부, 나의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에 출연한 배우 장기용의 전여친으로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장기용과 태국으로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당당하게 공개하여 2018년도에 1년 째 열애 중인 기사가 났었습니다.

그럼 이예나 인스타, 나이, 학력 등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썸바디2 이예나 (발레)

이름 : 이예나 (이슬기)

댄스 장르 : 발레

나이 : 28세, 1992년생 

키 : 162 cm

직업 : 배우, 연극배우, 모델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부잣집 아들 등 출연)

닉네임 : 이슬이

취미 : 볼링, 드라이브

인생무비 : 미비포유, 이프온리, 너는 내운명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무용과 학사

이예나 인스타

인스타 아이디 : @s2___l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2___l/

이예나 인스타 사진을 보니 오연서 씨랑 더 닮은 것 같네요~ 이전에 한창 예능에서 활약했던 배슬기 씨랑도 친분이 있어보입니다!

이예나는 도도하고 시크한 차도녀 포스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엠넷 악마의 편집인지는 모르겠으나 약간 독하고 쎄고 경쟁의식이 심해보이게 나오는데 실제 캐릭터라면 약간 무서울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의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으니 기대해 볼게요!